펜트하우스 시즌 3 1회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패션과 다양한 리뷰를 하는 브레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있는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입니다!!
드디어 오랜기간을 걸쳐 마지막 시즌이 방영됬는데요! 역시 막장드라마의 장인 김순옥 작가님 답게 예측을 할수 없었습니다!
그럼 간략하게 펜트하우스 3 포스팅을 한뒤에 패션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번에는 금토 드라마가 아닌 금요드라마로 83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회에서는 구치소에 입실하게 된 헬라클럽 맴버들의 파란만장한 감빵생활을 보여주는데요!
마지막 로건이 죽는 장면이 어떻게 나왔는지 1화부터 파격적으로 나옵니다!
바로 시즌2에 할어버지 역활로 분장을 한것이 바로 주단테라는 거,,,허
정말 반전에 반전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로건리가 분명 사이드미러로 이를 지켜보고 있었기 때문에
피했을거라고 생각은 들지만.... 정말 죽지 않았기를 바래봅니다ㅠㅠ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처음 알아볼 아이템은 주석경 패션 가방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bbyb 릴리백 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비비드한 컬러감도 있고 그녀가 착용해준것 처럼 딥브라운 빛의 컬러로 인해 데일리한 룩에서 매치가 가능합니다.
크로스백으로 착용해도 이쁘고, 숄더백으로 착용해도 되지만 스트랩을 을 교체할수가 있더라고요!
이런식으로 스트랩을 교체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색다르게 표현 가능합니다.
팬트하우스 시즌 3 주석경 한지현 패션의 가방은 단정한 어두운 빛깔과 함꼐 골드체인 스트랩을 사용하면서 있는 집 자제의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bbyb 브랜드 같은 경우는 비건 브랜드로 많이 유명하고 실제 레더가 아닌데도 자연스러운 광택을 낼 수 있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 계절에도 너무 좋게 연출이 가능한 가방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그 다음에는 심수련역할을 맡은 이지아 님의 악세사리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목걸이와 귀걸이의 브랜드는 바로
그 전 시즌 2 나애교로 나왔을때도 착용했던 FRED 목걸이 팔찌 귀걸이를 착용했습니다.
음 다른 블로그에서는 제가 이 제품을 포스팅했지만 티스토리는 얼마 되지않아 여기서는 처음으로 포스팅을 해보네요ㅎㅎ
먼저 목걸이부터 가죠! 포스텐 네크리스
18K 화이트 골드와 브릴리언트 컷 화이트 다이아몬드 32개로 이루어진 목걸이입니다. 체인 길이는 45cm 이며 조정이가능해서 40~42.5cm로도 조절할 수 있다고 하네요!
Force10 만이 가지고있는 눈부신 광채와 유니크함이 강렬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게 도움을 주며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케이블을 연결해서 선택할수 있다고합니다. 정말 제가봐도 목걸이 정말 강렬하면서 예쁘네요!!
포스텐 이어링
18K 화이트 골드와 파베 세팅 다이아몬드 52개로 이루어진 포스텐 귀걸이는 정말 존재감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이지아님이 고개를 흔들때마다 반짝반짝 드러나는 것을 보며 광택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할때도 이쁘며 웨딩이어링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정도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더 좋은 아이템이나 더 좋은 장면들이 나온다면 꼭 빠르게 오겠습니다ㅎㅎ